본문 바로가기

Living

무난한 바디로션 아비노 바디로션 후기

 

얼마전 온가족이 사용할 바디로션을 사야 하는데

어느 제품으로 살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아이도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었기에 아이와 어른이 함께

사용할수 있는 바디로션을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비노 바디로션입니다

아비노 바디로션

아비노 바디로션 종류가 다양합니다

저는 그중에 수분유지를 해주어 피부가 촉촉해 진다는 설명이 있는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아...힘들다) 으로 골랐습니다

 

샤워후에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마치 각질이 일어나는 것처럼

피부가 건조해지고 하얗게 떠서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가성비도 나쁘지않고 크기도 넉넉한 편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략 만원 전후에 구입한것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제품설명

 

제품에 대한 성분표시 및 설명이니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이 제품은 바를때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하게 스며들어요

저는 바디로션 밀리면서 뻑뻑한 제품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부드럽게 발려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 제품은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에요

음...뭐라 할까 딱 베이직 같은 그런느낌이예요

(뭔가 바디로션의 기준과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가격과 용량 그리고 만족도가  좋은 제품이예요

 

아이의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살짝 아토피가 있어요)

이 제품 바르면서 트러블 및 부작용이라 할만한 반응이 나오지 않은걸 보면

순한 제품인듯 합니다

어른인 제가 발라도 자극이 없고 순해요

 

무엇인가 특출난 기능과 기능성 바디로션이 아닌

무난하고 괜찮은 바디로션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특히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바디로션으로는 이 제품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허접한 후기로 눈치채셨겠지만 이 제품은 사비로 구입하여

후기를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