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엘라스틴 그린허브 샴푸 컨디셔너 후기(가성비 좋음)

 

이상하게도 제가 샴푸나 린스를 구매하여 사용한 제품이 만족스러워

다음번에 다시 구매를 하고자 하면 해당제품을 구할수가 없어서

본의아니게 샴푸와 컨디셔너를 자주 바꾸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엘라스틴 그린허브 샴푸와 컨디셔너를 구매하여 사용해보니

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하였습니다(다행히 이 제품은 계속 출시가 되고있네요 ㅋ)

 

샴푸와 컨디셔너 그리고 바디워시입니다

샴푸와 컨디셔너가 만족스러워 같은 브랜드 제품인줄 알고

바디워시도 구매하였는데 나중에 보니 포장만 유사한 다른브랜드 제품이였습니다 ㅡ,.ㅡ;;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를 하였고 인터넷에도 팔고있더라고요

 

이 제품을 처음 선택하게 된 계기는 대용량이지만 착한가격이였으며

판매대에 No 파라벤 이라는 문구와 그린허브 라는 문구에서 오는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일것 같은 친환경 느낌에서 였습니다

(이 제품의 성분에 대해서는 제가 전문적이지 않아서 잘 모릅니다)

 

1850ml 대용량에 만원정도의 가격으로 "어머 이건 무조건 사야해" 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사용해본결과 샴푸는 거품이 풍성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며

컨디셔너 또한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문제는 저 바디워시 였는데요.....위에서 언급했듯이

같은 세트 제품인줄 알고 구매하였으나 "온더바디" 브랜드 제품이더라고요

 

바디워시의 종류를 크게 개의치는 않으나 

저는 바디워시 사용후 물로 행굴때 뽀도독 한듯한 느낌을 좋아하나

이 제품은 행궈도 미끌미끌한 느낌의 바디워시이기 때문에

뭔가 거품이 다 안닦인것 같은 느낌이 들어 

저의 샤워시간을 길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있기때문에 좋다 나쁘다라고 할수는 없을것 같네요)

 

하지만 3제품 모두 대용량에 가격도 만원 정도의 제품이라

가격은 매우매우 만족합니다

 

혹시라도 대용량 제품들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이 될수 있으실거예요 ^^

 

허접한 후기로 눈치채셨겠지만

위 포스팅은 업체의 의뢰를 받지않고(아...의뢰받고싶다...)

자비로 구매하여 남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