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y

나우푸드 밀크시슬 실리마린 후기

 

요즘 간건강에 좋은 밀크시슬이 많은분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밀크시슬과 실리마린이 서로 다른 성분으로 알고 계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밀크시슬은 엉겅퀴의 일종인 식물이름이며

밀크시슬에 함유되어 있는 실리마린 성분이

간에 좋은 효과를 보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양제중에 실리마린 이라는 성분과 이름의

제품들이 많은것 이지요

 

 

제가 구매한 나우푸드 실리마린 제품입니다

나우푸드 더블스트랭스 실리마린

 

더블스트랭스 실리마린 인데요

이름에서부터 왠지 강력한 느낌이 들어요

 

이 제품말고도 나우푸드 실리마린에는 다른 실리마린 제품도 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이름에서 아시다시피 

기존제품보다 높은 실리마린 함량을 담았어요

 

실리마린 함량

 

함량표에 보시면 실리마린 함량이 300mg이고

민들레 뿌리와 아티초크라는 성분도 추가가 되었어요

(이 성분들이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알약은 캡슐형태로 되어 있으며 크기는 약 2cm정도예요

 

 

실리마린 복용법은 한번에 1개, 하루에 1~3개를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저의 경우 아침 공복에 1알, 점심 식후에 1알 총 2개를 먹고있어요

 

공복에 먹어도 메스꺼움이나 속쓰림 같은 위장장애가 없고

냄새자체가 거의 없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어요

 

그래도 혹시라도 속이 예민하신 분들은 식후에 복용하시는것을

권해드려요

 

 

저의 경우 만성피로가 있어 간건강을 위해 꾸준히 먹고있어요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함께 일하는 사무실 직원이

예전 건강검진에 간수치가 안좋게 나와서 관리차원에서

이제품을 먹게되었는데 1년후 건강검진 할때는 간수치가 정상수치로

나왔어요

 

그래서 그 직원의 추천으로 이 제품을 구입했어요

 

실리마린의 부작용으로 설사, 위장장애, 알레르기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수 있다고 하지만 저는 다행히도 부작용이라 할만한

증상은 나타나지 않았어요

 

복용한지 약 2달 정도 되었으며 눈에띄는 효과는 보이지 않으나

기분탓인지 예전보다 덜 피로한것 같기도 해요

 

이 제품이 실리마린 제품중에서도 많이 찾으시는 유명한 제품이라

좋으니까 사람들이 많이 찾으시는거라 생각하며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