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y

나우푸드 로우 마카 복용후기 및 마카 추천

 

 

저희 나라에서 인삼 및 산삼이 건강식품으로 유명하듯이

페루에서는 마카가 오래전부터 건강식품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마카는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마카는 생식기 건강 및 자양제로 유명하며

몇년전부터 국내에서 그 효과가 입소문이 나면서

많이들 찾고 계시는 건강식품이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나우푸드 로우 마카입니다

 

나우푸드 로우 마카

 

이 제품 말고도 나우푸드의 마카 500mg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에 대한 평이 더 좋아서 로우마카 제품을 선택했어요

 

로우마카 성분표

 

나우푸드 로우 마카 성분표를 보시면

마카의 전분을 제거하여 농축한 제품이라는 설명이 있어요

일반마카 4,500mg 정도의 양을 농축해놓은 제품입니다

 

 

로우마카 캡슐

 

로우마카는 캡슐형태로 되어 있으며

색은 연한 갈색입니다

 

크기는 역시 큰 편이네요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대부분의 알약크기가 이정도이니

놀라운 크기는 아닙니다

그러고보니 처음 직구로 영양제를 구입했을때 크기를 보고

놀랐으나 이제는 이정도 크기를 보통으로 생각하게 되네요

 

제가 마카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현대인 대다수가 그러하듯이 만성피로와 피곤함을 달고 살아서

건강식품을 챙겨먹기 위해서 구입했어요

 

건강을 위해 홍삼제품을 챙겨먹듯이 홍삼대신 

마카를 선택한것이지요

(홍삼은 너무 비싸서......)

 

복용방법은 1캡슐씩 하루에 1~2번 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아침에 1개씩 출근전 챙겨먹고 있어요

 

부작용이라 할만한 증상은 나타나지 않았으며

2달정도 복용했는데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피곤함이

줄어든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날때 확실히 몸으로 나타나는 

반응이 다르긴 합니다

(남성분들은 아실거예요)

 

영양제나 건강식품의 경우 개인별 차이가 있어서

효과 및 효능에 대해서는 그 차이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함부로 뭐가 좋다라고 이야기 할수는 없지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피로개선과 면역력 같은 몸 건강을 위해서

챙겨먹는것이니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을 모두 복용한 후에 특별한 일이 없으면

다시 구매할 예정이예요

 

제가 남성이기 때문에 남성분들에게 좋은점은 확실히 알겠는데

여성분들은 어떨지 효과를 모르겠어요

다만 남성에게도 좋으니 여성건강에도 당연히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피로와 면역력을 위해 건강식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나우푸드 로우 마카 제품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