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y

나우푸드 트리뷸러스 후기(너무 큰 기대를 한건가)

 

얼마전 유명 약사 유튜버이신 리틀약사님 영상에서

트리뷸러스가 성욕증가를 나타난다고 하여

호기심 반 기대 반 으로 나우푸드 트리뷸러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이 제품이 왜 스포츠 영양보충제인지 의아했지만 

운동후 피로회복을 위해서 많은분들이 구매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다 저와같은 목적으로 구매하시는줄 알았네요....)

그래서 웨이트 하시는 분들이 이 제품을 많이 찾으신다고 해요

 

복용방법은 식후에 1개씩 하루에 1~3번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영양보충제를 잘 안챙겨먹기도 하지만

제가 기대한 효과를 기대하며 빼놓지 않고 꾸준히 챙겨먹어서

1통을 거의 다 먹었습니다

 

약통 밑에 유통기한은 2024년까지로 넉넉한 제품이예요

 

저는 보통 저녁식후에 1개씩 복용했으며

가끔씩 점심,저녁에 2개를 복용하는 날도 종종 있었습니다

 

하지만 기대가 컸던만큼 실망도 컸습니다

저와 같은 일반인에게는 그다지 효과는 없는것 같아요

물론 운동후 체력회복같은 그런 효과를 기대한것이 아닌

성욕 증진이라는 효과를 기대하며 복용한 결과이기에

운동후에 보이는 효과는 저는 경험해보지 않아서 모릅니다

(운동이라고는 숨쉬기 운동이 전부라....)

 

성욕이 부족하신 분들에게는 효과가 있을지 몰라도

저에게는 드라마틱하게 변화가 온다거나 그런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복용목적 자체가 잘못된것일수도 있겠네요)

 

곰곰히 생각해보면 트리뷸러스와 성욕에 대한 연구에서

분명 성욕이 부족하거나 없는 사람을 대상으로 연구했을 가능성이 많기에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호르몬이 정상으로 돌아가게 도와주는데 도움을 주는것이지

정상인 상태에서 효과가 더해지거나 추가되는건 아닌듯 합니다

(도대체 뭘 기대했던거냐.....)

 

아무튼 연구결과에서 트리뷸러스가 성욕증진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호르몬 수치가 정상이신 일반인분들 보다는

어떠한 이유로 인해 성욕이 부족하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이건 제가 아직 겪어보지 못해 잘 모르겠네요)

 

혹시라도 저와 같은 목적으로 호기심에 트리뷸러스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큰 기대를 가지지 않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나중에 정말로 이 제품이 필요할때가 되었을때

그때 다시한번 복용해봐야 겠네요

하지만 아직은 저에게 필요한것 같지 않네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Now Foods, 트리블러스, 500mg, 100 베지 캡슐

 

kr.ihe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