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대전 둔산 시청역주변 대구왕뽈떼기

 

몇일전 아내화 함께 대전 둔산 시청역 주변에

대구왕뽈떼기(상호이름) 에 다녀왔습니다

 

주변 아구찜 가게를 찾다가 못찾아서 비슷한 음식인 대구뽈찜을

먹기위해 찾았어요 (아구찜이나 뽈찜이나 맛이 비슷해서...)

 

대구왕뽈떼기를 검색해보면 같은 상호가 여러개 나오는걸 보니

아마도 체인점인듯 해요

 

 

메뉴 및 가격표입니다

저희가 찾아간 날이 토요일 점심이기 때문에 주말에는

점심특선이 안될줄 알았는데 점심특선이 된다고 말씀하셔서

점심특선으로 뽈찜정식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시청역 주변이 대부분 관공서와 회사 사무실 이기 때문에

주말 점심에는 유동인구가 적어 점심시간인데도 한가하네요

 

요즘 식당들이 이런식으로 테이블로 대부분 되어있네요

저희가 앉은곳은 넓은 홀 느낌이였고 조그마한 룸들도 있어서

조용히 식사하실분들은 예약하면 룸으로 예약도 가능할듯 합니다

저희는 어차피 저희밖에 없어서 넓은곳에서도 조용히 식사를 했어요

 

창문이 운치있게(?) 보여서 찍은 사진입니다

 

대구뽈찜

처음부터 사진을 찍었어야 하지만 한참을 먹다가 생각이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반이상 이미 먹은후라.....

주문하면 매운맛 정도를 선택할수 있고 저희는 중간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조금만 더 살짝 매웠으면 좋았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조금더 매운맛으로 선택해야 겠네요

 

구운달걀입니다

디저트로 주시는데 구운달걀을 찜질방이 아닌 식당에서 먹어보긴 처음이네요

 

대전 둔산 시청역 주변에 찜요리 하는곳이 별로 없는데

대구뽈찜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은 사비로 결재하였으며

일절의 후원등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허접한 후기로...이미 눈치채셨겠지만요...)